커뮤니티

일본 도쿄 여행 맛집 방문기 2탄, 긴자와 히가시야마의 현지 맛집 추천
도쿄 여행하는 동안 다녀왔던 맛집 탐방기, 제2탄입니다.
현지인들이 추천하는, 관광객들도 입소문으로 자주 찾는 긴자와 히가시야마의 돈카츠, 라멘 맛집 두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. 처음 방문하시려는 분들을 위해 위치, 가격, 메뉴까지 꼼꼼하게 알려드릴 테니, 한번 방문 해 보세요!
긴자의 돈카츠 맛집, 이마카츠(いまかつ)입니다. 히가시 긴자역 근처, 걸어서 5분 거리에 자리 잡은 이마카츠는 현지인들에게도 꽤 인기 있는 돈카츠 전문점인데요, 특히 부드럽고 촉촉한 닭가슴살로 만든 치킨카츠가 대표 메뉴입니다.
치킨카츠 가격은 약 2,100원 정도이고요, 닭가슴살이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러울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촉촉하고, 바삭바삭하니 굉장히 맛있어요! 튀김옷이 얇고, 바삭해서 느끼하지 않고, 육즙 가득한 닭가슴살은 고기 본연의 맛이 살아있는 굉장히 잘 만든 치킨카츠입니다. 현지인들 사이에서도 인기 있는 가게라 점심시간에는 웨이팅이 꽤 기니 꼭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. 저는 1시간 넘게 기다렸어요….
일본식 돈카츠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강추! 닭고기 말고도 다양한 돈카츠 메뉴가 있는데 정말 다 맛나 보이더라고요. 일본식 정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!
다음은 히가시야마의 라멘 맛집, 라멘 와라(ラーメン 和ら)입니다. 위치는 히가시야마역, 스타벅스 리저브 도쿄점 근처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. 여기는 일본 가정식 스타일의 라멘 전문점인데요, 진한 돼지 사골 베이스 육수에 불 향 가득한 차슈가 들어있는, 두꺼운 스트레이트 면발의 라멘입니다.
대표 메뉴는 기본 라멘에 차슈를 추가할 수 있고요, 대부분 라멘의 가격이 1,000엔 정도 합니다. 육수를 깔끔하게 만들어 주는 마늘 식초를 테이블 위에 비치해 두어서 취향껏 넣어 먹을 수도 있어요. 육수가 염도가 좀 높아 짜게 느껴질 수도 있는데, 이럴 때 마늘 식초를 살짝! 진한 육수와 마늘 식초가 정말 맛있게 어울리는 찐 맛집입니다.
두 곳 모두 도쿄 현지인들도 자주 찾는 인기 맛집입니다. 한국인 입맛에도 잘 맞는 메뉴 구성이라 그런지 우리나라 관광객들도 꽤 많이 찾더라고요. 일본 여행 중에 촉촉, 바삭하고 부드러운 튀김 요리나 찐한 국물 라멘이 당기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세요!
#긴자 #히가시야마 #라멘 #돈카츠 #현지인맛집 #일본여행 #일본맛집
|
|
2025-05-19